Skip to main content

지역 유권자 권리법

지역 유권자 권리법은 무엇인가요?

지역 유권자 권리법의 목적은 산타 클라라 카운티 시민의 참여 및 유권자 참여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이 지역 유권자 권리법은 또한 유권자 등록국이 이끄는 (ROV) 유권자 참여 활동을 안내할 것이며, 사회의 파트너들과 주민들과 함께 협력하여 포용적인 카운티를 창조하는 것에 대해서 모든 유자격 유권자들이 그들의 권리를 알게 되고 투표관련하여 선택하는 방법을 인식하도록 할 것입니다. 저희는 “귀하의 비전, 귀하의 결정”을 모토로 씀으로써 유권자들이 참여하도록 이끌며, 사회의 모든 적격 구성원이 투표함 앞에서 동등한 목소리를 내며 동등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때, 여러분의 참여와 함께 민주주의가 가장 권한을 부여하게 됨을 강조하고 싶은 것입니다. 모두가 함께 할 때, 우리의 목소리는 더욱 강해집니다.

유권자 관리국의 언어지원 자문위원회(LAAC),  투표지원 자문위원회(VAAC), 그리고 유권자 교육 및  지원활동 연합(VEOC) 과 협력하는 외에도 유권자 관리국은 지원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 사회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낮은 성향의 유권자를 대상으로 하는 도시, 학교 및 대학, 지역 사회 단체 및 프로그램과 협력할 계획입니다. 가령 다음과 같은 상황에 해당이 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상황에만 제한되지는 않음):

위험에 처했거나 또는 청소년 양육 (포스터) 시스템을 떠나는 청소년, 노숙자 또는 일정한 주소가 없는 사람, LGBTQ+, 장애를 가진 사람, 이전에 감금되었던 사람, 단기 및 장기 주거시설이나 병원에 있는 사람, 그리고 주요 언어가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를 쓰는 사람입니다.

지역 사회에서 어떻게 하면 유권자 등록국과 협력할 수 있을까요?

이 새로운 노력을 개시하기 위해서, 감독위원회와 유권자 등록국이 구상한 유권자 권리법에 대한 정보와 지원활동 등에 관한 유권자 권리법 툴 키트 (도구 키트)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백만 명 넘는 유권자들에게 산타 클라라 카운티에서 투표 및 유권자 등록하는 일에 관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옵션에 대한 정보를 전파함으로써, 민주주의에서 활약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노력에 동참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용하시는 뉴스 레터, 이메일 및 기타 배포판에 여러분이 찾아낸 선전용 용어를 추가할 것을 요청해 드립니다. 유권자 권리법 툴 키트는 유권자 등록국의 지원활동 프로그램들에 관한  것으로서 동영상 링크가 포함되고, 샘플 소셜 미디어 명칭 및 추가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립니다.

이벤트 달력을 통해 저희의 지원활동 팀이 카운티 어디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지 위치를 알아보십시오.  혹시 여러분의 이벤트와 저희 지원활동 팀이 함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 열린 날짜가 보이십니까?

귀하 또는 귀하의 조직이 유권자 등록국과 함께 유권자 권리법 지원활동 및 참여 프로그램에 파트너가 될 관심이 있으시면 문의하여 주십시오:

유권자 등록국 – 지역 유권자 권리법 지원활동 프로그램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866) 430-VOTE [8683]

참여를 권장하기 위하여 ROV 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지원활동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하며, 양식 작성에 대한 지침과, 유권자 자격, 우편투표, 그리고 지역 유권자 권리법에 따른 유권자 등록국의 다른 프로그램까지 포함이 됩니다. 여기에서 또한 모든Santa Clara 카운티 유권자의 선택 투표 모델을 따라서 만든, 사용 가능한 자료에 직접 링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최신 선거 관리 계획 및 유권자 지원활동 대상 우편물도 포함이 됩니다. 

영어로 제공되는 자료가 먼저 나열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유권자 등록국이 자료 번역한 추가 언어를 찾으십시오. 유권자 등록 양식 및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유권자 자료를 찾고 있다면 우편투표 양식 및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로 가십시오. 유권자 등록국은 "SCCVote"라는 이름으로 ROV 의 메시지를 팔로우하고 공유할 수 있는  적극적인 소셜 미디어 존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YouTube에서 SCCVote를 찾을 수 있으며 여러 주제에 관한 동영상을 보고 공유할 수 있고 많은 동영상에 청각 장애인을 위한 자막이 나옵니다.

언어별 지원활동 자료

각 언어를 클릭하기만 하면, 제공된 자료 목록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또한 다른 항목의 도표를 볼 수 있게 만들어진 저희 유권자 양식 및 자료에 대한 가이드 번역본을 볼 수가 있습니다. 참고: 캘리포니아 유권자 권리법 및 모든 캘리포니아 유권자 등록 양식 등의 일부 항목은 주 총무처에서 제공합니다.  유권자 선택법(VCA)과 관련된 번역된 지원활동 자료를 보시려면 VCA 홍보 자료 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Speech bubble with the word "Comments" inside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지역 유권자 권리법에 대한 귀하의 제안이나 의견을 [email protected] 에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